// 네임스페이스 추가
using System.Diagnostics;
/// 메서드 내부에 입력
// System.Diagnostics.Stopwatch 객체화 (맴버로 선언, 지역 영역에서 선언은 선택)
Stopwatch timer = new Stopwatch();
timer.Start(); // 🕒🕒🕒 : 측정 시작
// 측정 영역
timer.Stop(); // 🛑🛑🛑 : 측정 끝
print(timer.ElapsedTicks.ToString()); // 📃📃📃 : 시간 출력
/*
timer.ElapsedMilliseconds : 밀리초 (ms)
timer.Elapsed.Hour : 시간
timer.Elapsed.Minute : 분
timer.Elapsed.Second : 초
*/
'The Programmer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클래스 키워드(상/하위, 추상, 인터페이스) 결정 요소 (0) | 2019.09.11 |
---|---|
게임 프로그래밍을 위한 Unity3D #02_답안지 (0) | 2019.01.30 |
게임 프로그래밍을 위한 Unity3D #01_답안지 (0) | 2019.01.29 |
정규식 시뮬 웹 (0) | 2016.11.07 |
유니티 쓸만한 코드s (0) | 2016.10.25 |